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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익광고 제작 과정

kobaco 공익광고는 공익광고협의회를 통해 국민의 공감을 이끌고
크리에이티브한 공익광고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공익광고협의회는 연 3회(1, 5, 9월) 주제선정회의를 거쳐 공익광고 제작 주제를 선정합니다.
주제선정회의에서는 국민여론조사, 국민 및 기관 주제제안 자료를 바탕으로
전국민 대상 시의성 있는 주제를 선정 및 의결하는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.

주최/ 주관   공익광고 주제선정 및 제작 과정
공익광고 팀 1 주제 선정 자료 취합 주제선정 여론조사 실시
정부 및 공공기관 등 주제 제안 요청 공문 접수
게시판을 통한 국민 제안 상시 접수
공익광고팀(주최)
공익광고협의회
2 주제선정 회의 개최 주제선정
공익광고팀(주최)
공익광고협의회
3 기획소위원회 개최 기획 및 제작방향 설정
공익광고팀
경영지원팀
4 입찰공고
공익광고팀(주최)
공익광고협의회
5 제작소위원회(예심, 본심) 개최 시안 심의 및 제작사 선정
공익광고팀
제작사
공익광고협의회 책임 CD
6 광고 제작 촬영 편집 녹음
공익광고팀 7 광고 송출 의뢰
방송사 등 매체사 8 광고 송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