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익광고 제작 과정
kobaco 공익광고는 공익광고협의회를 통해 국민의 공감을 이끌고
크리에이티브한 공익광고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공익광고협의회는 연 3회(1, 5, 9월) 주제선정회의를 거쳐 공익광고 제작 주제를 선정합니다.
주제선정회의에서는 국민여론조사, 국민 및 기관 주제제안 자료를 바탕으로
전국민 대상 시의성 있는 주제를 선정 및 의결하는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.
주최/ 주관 | 공익광고 주제선정 및 제작 과정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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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익광고 팀 | 1 | 주제 선정 자료 취합 주제선정 여론조사 실시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주제 제안 요청 공문 접수 게시판을 통한 국민 제안 상시 접수 |
공익광고팀(주최) 공익광고협의회 |
2 | 주제선정 회의 개최 주제선정 |
공익광고팀(주최) 공익광고협의회 |
3 | 기획소위원회 개최 기획 및 제작방향 설정 |
공익광고팀 경영지원팀 |
4 | 입찰공고 |
공익광고팀(주최) 공익광고협의회 |
5 | 제작소위원회(예심, 본심) 개최 시안 심의 및 제작사 선정 |
공익광고팀 제작사 공익광고협의회 책임 CD |
6 | 광고 제작 촬영 편집 녹음 |
공익광고팀 | 7 | 광고 송출 의뢰 |
방송사 등 매체사 | 8 | 광고 송출 |